고향블로그/민원(공개)

엘지고객센터에 바란다

고향산천 2019. 3. 5. 09:18

강북구 노해로 21길  단독주택에 사는 주민입니다.

지난 2월에 보일러관이 터져서 2군데를 때웠으나1달채못되어 다시 터져

난방공사업체에 문의하니 전체방을 뜯고 새로 노아야한다고해서 겨울철

이고 공사를 할수없어 뜯지 않고 하는 의정부소재 쭌건식냉방공사를 알아

이틀만에 공사를 했습니다.

집안가구등을 옮기는 과정에서 인터넷,텔러비전을 이동하고 공사가 끝난후

 엘지유프러스에 인터넷과 텔레비전을 연결했습니다.

그런데 그기사 말이 셋트박스가 없다고 하면서 가지고 온 셋트박스를 달았으니

종전것을 찾으면 2주내로 자기회사(강북구 가스충전소앞건물)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그후 찾지를 못해서 그기사에게 전화했더니 찾으면 101번으로 전화를 하라고

해서 어제 셋트박스를 찾아  아침부터 101번으로 전화를 했으나 계속 통화량이

 많다고 끊어 강북구에있는 충전소 뒷편을 찾아보았으나 못찾아 도봉구구민회관

맞은편 써비스센터에 갔으나 이곳에서 처리가 안되니 101번으로 전화를 하라고

해서전화 해도 계속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안된다고 끊어 통화가 전연 안되어

고객센터로 문의 하오니 찾은 셋터박스를 어데로 우송해야 하는지 주소지

와 자세한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삼성서비스센터는 전화를 하면 "몇사람째 기다리고 있다고 친절하게

끊지 않고 안내를 하는데" 엘지유프러스 서비스센터는 통화중에 전화를 끊는데

그 사유를 조사해서 민원인에게 본란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강북구 최 연 성